건강 꿀팁
사진: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운동 크리에이터 제이제이가 아찔한 비키니 차림으로 콜드 플런지를 수행했다.
지난 2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너무 덥죠. 이럴 때 에어컨 없이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건강꿀팁"이라며 콜드 플런지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콜드 플런지를 하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게시물 속 제이제이는 시야가 탁 트인 옥상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콜드 플런지를 하고 있다.
콜드 플런지는 찬 물에 몸을 담그는 행위로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 피로 회복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가수 제니, 레이디 가가, 축구선수 손흥민, 황희찬 등이 건강 관리를 위해 콜드 플런지를 했다.
제이제이는 "콜드 플런지를 시작한 지 꽤 됐다. 원래는 추위를 많이 타서 한여름에도 뜨거운 물로 샤워를 했지만 콜드 플런지를 시작하고 나선 한겨울에도 얼음물 입수가 가능해졌다"라 말했다. 이어 "에어컨과는 비교할 수 없는, 몸 전체가 깨어나는 감각이 무더운 여름에 딱이다"라며 팬들에게 콜드 플런지를 권유했다.
한편 제이제이는 지난해 5월 캐나다 출신의 모델 겸 방송인 줄리엔강과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제이제이는 유튜브 등을 통해 건강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