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 발표 임박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 발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멤버들의 새로운 비주얼 컷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총 9종의 'BLACKPINK - '뛰어(JUMP)' Visual Cut'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 비주얼 컷에는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보였던 서울의 도심을 배경으로 한 블랙핑크의 세련된 아우라가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특히 단체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블랙핑크의 완전체 시너지는 단연 압도적이다. 'JUMP'라는 문구가 새겨진 다양한 컬러의 라텍스 의상은 각 멤버의 개성을 존중하면서도 팀의 조화를 완성시켜 다시 한번 그들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블랙핑크의 '뛰어'는 오는 11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되며, 앞서 고양 콘서트에서 선공개되어 강한 중독성을 가진 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이미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현재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이라는 제목으로 세계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고양에서 성공적인 첫 공연을 마친 후,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등 총 16개 도시에서 31회의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