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뮤지컬' 이준, 유튜브까지 접수…'워크맨' 새 MC

작성자: 온라인 뉴스3팀 / 10시간 전

장성규 계보 잇는다 !!

사진: HLL 스튜디오닷

 

배우 이준이 유튜브 예능 콘텐츠 '워크맨'의 새 시즌 MC로 발탁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18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이준이 워크맨 새 시즌의 MC를 맡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준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최근에는 뮤지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서 강렬한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또한 '1박 2일 시즌4', '지구마불 세계여행3'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에너지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준이 새롭게 MC로 나서는 '워크맨'은 직장인의 애환과 웃음을 전하는 콘셉트로 누적 조회수 10억뷰를 기록한 인기 유튜브 콘텐츠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현실감 있는 직업 체험과 현장 중심의 인터뷰를 강화해 시청자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준은 특유의 위트 있는 진행력과 친근한 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직업군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활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준이 새롭게 합류한 '워크맨'은 오는 25일 티저를 공개하며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본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