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아니죠..?!
사진: 네이버TV 티빙 '대탈출: 더 스토리'
배우 여진구의 벌크업 된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네이버 TV와 티빙의 공식 채널에는 '대탈출: 더 스토리' 출연진인 강호동과 여진구의 '케미 가득 힘 형제의 이구동성 게임' 콘텐츠가 올라왔다.
해당 콘텐츠에서 강호동과 여진구는 '찰떡궁합 테스트'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게임에서 서로 비슷한 생각을 보이는 등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두 사람은 서로 찰떡궁합이라고 할 만큼 의견이 잘 맞기도 했지만, 때때로 다른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 "좀비 vs 귀신" 이구동성 게임에서 동시에 "좀비"를 선택하고 "멤버 중 가장 겁이 많은 사람은?" 질문에 동시에 "김동현"을 선택하는 등 일치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부분은 벌크업 된 여진구의 모습이었다. 그는 과거 '천하장사'로 유명했던 강호동 못지않은 체격을 자랑헤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은 "화면이 꽉 끼네", "여진구 엄청 거대해졌다", "강호동 옆에서도 안 꿀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영상에서 여진구는 "운동하며 지내고 있다"라고 말하는 등 자신의 체격 변화의 비결을 알렸다.
한편 '대탈출 : 더 스토리'는 강호동, 여진구, 김동현, 유병재, 고경표, 백현이 출연하며 오는 23일 티빙에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