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명 센스 甲
사진: 유튜브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
배우 임수향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
임수향은 21일 개인 유튜브 채널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를 개설하고 첫 영상 'feat. 서촌 나들이'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임수향의 소박한 일상과 따뜻한 성품이 고스란히 담기며 큰 관심을 모았다.
브이로그 형식의 영상 속에서 임수향은 집 안을 자유롭게 누비는 집순이의 모습부터 서촌에서의 여유로운 나들이까지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물건을 쉽게 버리지 못하는 소소한 습관이나 길에서 처음 만난 사람과도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친화력은 임수향 특유의 따뜻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전통시장에서 직접 짠 참기름을 구입하며 "예전엔 할머니, 엄마가 항상 짜주셨다"는 말을 덧붙여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영상 전반에 걸쳐 잔잔한 힐링 감성이 흐르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여운을 전했다.
임수향은 "앞으로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유튜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향후 연기뿐만 아니라 진솔한 일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들어 배우들의 유튜브 채널 개설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임수향의 이번 도전 역시 팬들과의 새로운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가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에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