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데뷔 10주년 기념 재결합을 마무리한다.
아이오아이는 22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오아이 공식 플러스챗 채널은 2026년 7월31일 23시59분(이하 한국시간)을 기점으로 공식적인 모든 게시물의 업데이트가 종료된다"고 밝혔다.
이어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이 종료됨에 따라 게시글 및 댓글은 2026년 7월31일 23시59분까지만 작성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린다"며 "이후 공식 플러스챗 채널의 기존 데이터는 언제든 열람이 가능하도록 보존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이오아이의 10주년 프로젝트를 함께해 주신 앙둥이(공식 팬덤명) 분들께 감사드린다. 웃으며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앞으로도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활동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소식을 접한 팬들은 "너무 아쉽다", "또 보자", "기다리고 있을게"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달 19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미니 3집 '아이오아이 : 루프'(I.O.I : LOOP)를 발매하고 컴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