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appk-snapp

k-snapp
k-snapp

분쟁에도 인기 여전…뉴진스 '어텐션',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버니즈는 울어요..

사진: 어도어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데뷔곡 '어텐션'(Attention)이 스포티파이에서 5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17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 앨범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어텐션'은 지난 15일 기준 약 5억7만회 재생됐다.

2022년 8월 발매된 '어텐션'은 감각적이고 리드미컬한 도입부와 세련된 비트,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는 뉴진스의 통산 5번째 5억 스트리밍 곡으로, 이들은 지금까지 총 15개의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을 배출했다. 'OMG'와 '디토'(Ditto)는 각각 8억회 이상, '슈퍼샤이'(Super Shy)는 7억회 이상, '하입보이'(Hype Boy)는 6억회 이상, '어텐션'은 5억회 이상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뉴진스'(New Jeans), 'ETA', '쿠키'(Cookie), '허트'(Hurt), '쿨 위드 유'(Cool With You), '하우 스윗'(How Sweet), 'ASAP', '겟업'(Get Up), '슈퍼내추럴'(Supernatural), '버블 검'(Bubble Gum) 등 다양한 곡들이 각각 1억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이로써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재생 수는 67억회를 넘어섰다.

 

한편 뉴진스는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계약 분쟁 중이다.

관심 있을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