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appk-snapp

k-snapp
k-snapp

베이비몬스터, '위 고 업' 첫 티저 공개…컴백 초읽기

이번 활동은 '6인 체제'로 진행

 

베몬.jpg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위 고 업'(WE GO UP)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노이즈 효과가 가미된 흑백 배경에 네온 그린 컬러의 폰트가 눈길을 끈다. 특히 도심을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듯한 앵글은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겠다는 뜻이 담긴 타이틀명 '위 고 업'과도 연결된다. 

 

타이틀곡 '위 고 업'은 베이비몬스터의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곡 분위기와 일치하는 컨셉츄얼한 뮤직비디오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소개한 수록곡들도 이목을 끈다. 특히 강력한 임팩트가 예상되는 '사이코'(PSYCHO), 힙합 요소가 가미된 슬로우곡 '수파 두파 러브'(SUPA DUPA LUV), 컨트리 기반의 댄스곡 '와일드'(WILD) 등 다양한 매력의 곡들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미니 2집 '위 고 업' 활동은 라미를 제외한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로라, 치키타 6인 체제로 진행된다. YG 측은 라미가 건강을 위한 휴식기에 들어갔다고 전하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에 둔 결정인 만큼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관심 있을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