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핫이슈] 이하늬, 8월 둘째 출산…윤형빈 "탈영병 52명 검거"
AI가 골라주는 뉴스 모아보기
사진: 안테나
지난 주말, 다양한 연예계 이슈들이 화제를 모았다. 코미디언 김원훈이 한강뷰 아파트와 수입을 공개했으며, 가수 이미주는 새로운 예능 출연 소식을 알렸다.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예비신부에 대한 힌트를 언급한 데 이어 배우 이하늬가 출산 임박 소식을 전했다. 코미디언 윤형빈이 실제 DP 출신이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8월2~3일 이목을 끌었던 뉴스를 되짚어 본다.
◆ 얼마나 벌기에…김원훈, 한강뷰 아파트·유튜브 수입 공개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유튜브 채널 '숏박스'를 운영하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한강뷰 아파트와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다.
2일 MBC 에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김원훈이 모습을 비췄다.
이날 그는 '숏박스' 채널에서 1000만조회수를 넘긴 영상만 19개라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수익은 조회수마다 다른데, 1000만 조회수가 나오면 수익은 2~3배 정도로 2000만~3000만원 정도가 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그는 대학교 캠퍼스커플로 만난 아내와 8년 연애 후 2022년 결혼에 골인했다.
◆ 이미주, 지석진·전소민과 뭉쳤다…'석삼플레이' 기대감↑
사진: 웨이브
코미디언 지석진과 전소민, 이상엽, 이미주가 새로운 예능 '석삼플레이'로 팬들을 찾아온다.
오는 12일 웨이브에서 첫 공개를 앞둔 '석삼플레이'는 제한된 경비로 여러 도시를 여행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석진을 필두로 전소민, 이상엽, 이미주 등 '런닝맨'과 '식스센스' 출신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제작진에게 받은 경비 50만원으로 5개 도시를 투어 하는 미션형 여행 버라이어티다.
믿고 보는 예능인들의 케미스트리와 예측불가능한 도전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석삼플레이'는 30분물 10부작으로 매주 화요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 이하늬, 8월 중순 둘째 출산…넷플릭스 '애마' 행사 불참하나
사진: 팀호프
배우 이하늬가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팀호프는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이하늬가 8월 중순 출산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하늬는 지난 2021년 비연예인 남성과 웨딩마치를 올리고 1년 만인 2022년 딸을 품에 안았다. 약 3년 만인 지난 3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린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 중순 출산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에 그가 주연으로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마' 역시 관련 홍보 일정 참여가 불투명해졌다.
한편 '애마'는 1980년대 한국을 강타한 에로영화의 탄생 과정 속,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어두운 현실에 용감하게 맞선 톱스타 희란(이하늬 분)과 신인 배우 주애(방효린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 윤형빈, D.P. 출신 반전 이력 공개…"탈영병 52명 검거"
사진: MBC '복면가왕'
코미디언 윤형빈이 군 시절 DP로 활약했던 이력을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영된 MBC 예능 '복면가왕' 506회에서는 가왕 '앤틱 거울'의 6연승을 막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들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안녕하새우'에게 88대11로 패배해 가면을 벗은 '키키키키조개'의 정체는 윤형빈으로, 그는 군 시절 D.P(군무 이탈 체포조)로 활동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윤형빈은 무려 52명의 탈영병을 검거, 육군, 해군, 공군을 통틀어 전국 검거율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그는 "생각보다 사소한 걸로 탈영하는 친구가 많았다"며 "훈련하다가 중대장님이 '이런 식으로 할 거면 집에 가!'라고 해서 진짜 짐 싸고 집에 갔다가 탈영이 된 경우가 있고, 저희 활동 때 '반지의 제왕'이 개봉했다. 복귀 다음날이 영화 개봉일이라 '개봉일에 맞춰서 들어가겠다'고 해서 탈영이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