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팬 정조준…'애쉬스 투 라이트' 포토 공개
무결점 비주얼
사진: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무결점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에이티즈의 일본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Ashes to Light) 멤버별 앨범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에이티즈는 8인 8색 뚜렷한 이목구비와 절로 빠져들게 하는 눈빛으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일본 정규 앨범 발매는 지난 2021년 3월 선보인 정규 1집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 이후 약 4년 6개월 만이다. '애쉬스 투 라이트'는 '어려움으로부터의 새로운 희망'이라는 의미로, 에이티즈가 지난해 발매한 일본 싱글 3집 타이틀곡 '낫 오케이'(NOT OKAY)을 비롯해 수록곡 '데이즈'(Days), 싱글 4집 타이틀곡 '버스데이'(Birthday), 수록곡 '포에버모어'(Forevermore)에 새롭게 녹음한 5곡이 더해진 총 9곡이 수록된다.
이들은 '애쉬스 투 라이트' 발매 4일 전인 9월13일부터 3일간 일본 사이타마에서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어 9월20~21일 나고야, 10월22~23일 고베에서도 공연을 열고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에이티즈의 일본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는 9월17일 자정에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