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appk-snapp

k-snapp
k-snapp

아이칠린, '와일드 체리' 콘셉트 포토 공개…과즙미 팡팡

배경이 오색 과일

 

사진: 케이엠이엔티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서머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이칠린의 4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WILD CHERR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박과 포도, 오렌지, 레몬 등 알록달록한 색감의 다양한 과일과 함께한 아이칠린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하얀 의상을 입고 과일 박스에 기대거나 손에 들고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링과 함께 힙한 매력을 뽐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들은 7인 7색의 물오른 비주얼과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로 올여름 가요계를 뒤흔들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아이칠린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이후 약 8개월 만에 신보 '와일드 체리'로 컴백한다. 이들은 지난 2일 선공개곡 '글래스 하트'(Glass Heart)'를 통해 비록 눈으로는 볼 수 없지만 내 안에서 분명히 느껴지는 투명한 힘을 믿으며 끝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전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한편 아이칠린의 미니 4집 '와일드 체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심 있을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