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율 1위·예매량 40만 '어쩔수가없다', 호평 가득 실시간 후기
드디어 오늘(24일) 개봉 !!
사진: 영화 '어쩔수가없다', 네이버 영화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개봉하자마자 뜨거운 실시간 후기들이 쏟아지며 화제의 선상에 오르고 있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 분)가 느닷없이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개봉 17일 전부터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이어가며 올가을 극장가 흥행 주자의 탄생을 예고한 '어쩔수가없다'는 개봉일인 24일 오전 7시 기준 예매량 40만7353장을 기록했다.
올해 한국영화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한 이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3사에서도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본격적인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일찌감치 영화를 본 이들 사이에서는 호평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관람객들은 "인생영화다 꼭 봐라", "공감이 가면서도 가장 비겁한 변명이 어쩔수가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영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그리고 영상미까지 완벽했다는 평가를 보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