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뉴비트, 공식 팬클럽 창단…본격 소통 나선다
뜨거운 팬 응원의 결과
사진: 비트인터렉티브
그룹 뉴비트가 글로벌 팬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뉴비트(NEWBEAT)는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플러스 챗 멤버십을 통해 '뉴비트 퍼스트 글로벌 오피셜 멤버십'(NEWBEAT 1ST GLOBAL OFFICIAL MEMBERSHIP) 1기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팬클럽 창단은 꾸준한 팬사랑 행보의 연장선이다. 이들은 지난 5일 새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를 깜짝 발매했으며 '케이콘 엘에이 2025'(KCON LA 2025)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이어 이번 공식 팬클럽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관계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뉴비트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실물 및 디지털 회원카드, 멤버십 키트(KIT), 단독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혜택, 방송 및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플러스 챗 내에서만 공개되는 전용 콘텐츠, 월간 비하인드 포토, 보이스 메일, 멤버별 생일 축하 메시지 등 온라인 전용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엽서, 생일 축하 영상 편지 등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러 앤 래드'(RAW AND RAD)로 데뷔, 엠넷 데뷔 쇼와 SBS 팬 쇼케이스에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