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appk-snapp

k-snapp
k-snapp

문원이 뭐길래…신지, 결혼 반대 여론·코요태 걱정에 '눈물'

"잘해야죠, 제가.."

11.JPG

22.JPG

33.JPG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코요태 신지가 예비 남편 문원을 둘러싼 논란을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데뷔 27년 차 혼성그룹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출연했다. 이날 코요태는 파란만장한 과거 활동 비하인드를 풀었다. 그러다가 신지는 최근까지 논란인 자신의 결혼 소식에 관해서도 입을 열었다.


신지는 "나에 대한 여론이 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니까 (멤버들도) 속상했을 것 같다. 그러다 보니 옛날 생각도 하게 된 것 같다"고 멤버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울컥한 신지는 "제가 잘해야죠. 저한테는 가족이 코요태고 코요태가 신지고 신지가 코요태다.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신지는 "혹여라도 팀에 피해가 갈까 봐. 댓글이나 반응들 다 보고 있다"며 "저는 '너 때문에 코요태 끝났다', '너 때문에 망했다' 이 말이 가장 무섭고 아프다"고 전했다. 


곤란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신지를 향한 멤버들의 응원은 한 층 더 단단해졌다. 김종민은 "어릴 때부터 코요태를 지키느라 외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받아들이기가 힘들었을 것"이라며, 신지에게 "지금부터는 좀 더 본인 행복에 많이 신경 썼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빽가는 "제 휴대폰 배경화면이 코요태 사진이다. 샤워를 하며 이승환의 노래 '가족'을 틀어놨는데 눈물이 날 것 같더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신지는 7세 연하의 후배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다만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를 통해 이혼한 전처와의 사이에 자녀가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관심 있을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