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잊지 않은 이은지와의 '핑크빛' 1주년 기억 "보러 왔는데.."
케미 또 볼 수 있는 건가요?
사진: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김범, '이은지의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배우 김범이 코미디언 이은지를 향한 그리움을 내비쳤다.
지난 5일 김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은지가 진행하는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게시물에 남긴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이은지의 가요광장'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해 8월 '이상하게 보는 사람이 더 난리 나는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김범이 게스트로 출연했던 당시의 편집 영상을 올린 바 있다. 영상에는 김범과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핑크빛 대화로 분위기가 무르익는 모양새였다. 이은지가 김범에게 "플러팅 수업을 받으신 거예요?"라고 묻자 김범은 "아니다"라며 웃어넘겼다. 또 이은지는 "공연 끝나고 선물로 드린 와인은 드셨어요?"라고 묻자 김범은 "아직 안 먹었습니다"라고 답한 이후 "같이?"라 답하며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었다.
김범은 해당 영상이 공개된 지 약 1년이 지난 시점에서 "벌써 일 년. 은지 씨 보러 왔는데 없다네요 오늘은. 내년에 올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당시의 분위기를 소환했다. 이은지는 "플러팅 장인 김범. 우리의 1주년을 기억하고 있던 거에요?"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이은지의 해외 스케줄로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배우 이선빈, 댄서 립제이, 가수 백호, 골든차일드 이장준 등이 스페셜 DJ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