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다시 한번 도쿄돔 무대에 오른다.
아이브는 24일 일본 도쿄돔에서 2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번 무대는 2번째 도쿄돔 입성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이는 글로벌 투어를 통해 쌓아 온 경험과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이브는 지난해 첫 월드 투어의 앙코르 공연으로 처음 도쿄돔 무대에 섰다. 당시 양일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되며 약 9만5000명의 관객을 끌어모아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와 현지 인기를 과시했다.
앞서 아이브는 지난 4월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 처음 입성해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아이 엠'(I AM) 등 여러 히트곡과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REVIVE+) 및 일본 앨범 수록곡들이 포함된 한층 풍성한 셋리스트를 선보였다.
한편 도쿄돔 공연을 마친 아이브는 북미 무대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